배당흐름 끝장 분석법

배당흐름

배당흐름 분석 방법을 알아야 하는 이유

스포츠배팅을 즐기는 분들은 배당흐름 을 반드시 분석할 줄 알아야 하는데 배당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가장 기본이 되는 지표이기 때문에 기본으로 흐름을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배당의 흐름을 잘 읽게 되면 배팅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정보, 분석에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배팅을,

진행하기 전에는 배당흐름 분석법을 꼭 확인하고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 분석은 모든 스포츠배팅에서 꼭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귀찮다고 거르거나 할 줄 모른다고 해서 거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분석이 기본으로 되어야 좋은 경기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배팅을 하고자 한다면 경기 분석은 기본으로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오늘은 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 테니 배당의 흐름을 아직도 잘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경기 시작 전 배당흐름분석 방법

보통 배팅을 많이 해본 사람들은 경기 시작 10분전의 배당흐름을 파악하고 있는데 초보자들의 경우 배당이,

뜨면 바로 배팅을 하거나 경기가 시작되기 30분 전에 라인업이 뜨면 바로 배팅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고수들의 경우 경기 10분 전의 해외배당흐름을 보는데 경기 10분전의 배당 흐름은 경기에 변수가 생기거나 선수의 결장 여부 등 중요한 정보로 인해서 하락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0.1 정도로 굉장히 낮습니다.

이런 것은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지만 중요한 정보로 인해서 배당이 0.5, 1 이렇게 급격하게 떨어지는 현상을 목격하는 경우에는 흐름을 잘 보고 배팅에 참고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해외배당 배당흐름 분석 방법

저배당 경기에서의 배당흐름 분석 방법

저배당은 1.5배당 미만은 기준으로 두는데 저배당 경기에서는 구매율이 강팀의 승리에 몰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스포츠배팅은 몰리면 반대 결과가 나타나는 상황이 종종 발생하고 있긴 하지만 저배당 경기는 75% 이상 적중률을 가지고 있어서,

배당흐름 분석법이 항상 적용되지 않는 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저배당이 부러질 때 특징을 살펴보면 너울이 자주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초기 배당이 1.5배당이었던 경기가 시간이 지나면서,

1.3배당까지 추락했다가 다시 1.4배당까지 오르는 식의 너울이 발생하게 됩니다.

저배당 경기는 0.1 이상의 배당이 떨어진다는 것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있는 경우에 해당되고,

너울의 기준은 최소 +.- 0.05이상의 배당편차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고 있고 초기 배당이 어떠냐에 따라서 차이가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정배당 경기에서 배당흐름 분석 방법

배당흐름 분석법의 가장 핵심은 정배당에 해당되는데 정배당 경기의 흐름을 읽을 수 있다면 가장 빠르게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배당에서 경기 하루 전에 갑자기 정배당이 하락하는 경우 정배당이 나올 확률이 높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으면 되는데 갑자기 하락하는 경우는 25배당 기준 하루에 -0.2~0.4 정도를 말합니다.

여기서 이 정도의 너울이 생긴다면 양팀에서 그만한 변수가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으로 이것만 잘 분석한다면 승리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초기 배당에서 경기 전까지 배당이 급격하게 올라가는 경우에는 역배당이 나올 확률이 더 많다는 통계가 있는데 역배는 몰려서 사라지기 보다 그대로 적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교적 확실한 경기의 배당 흐름은 배당의 변동이 거의 없거나 너울이 크지 않고 일관적으로 하락되는 경기들입니다.

배당의 변동이 거의 없는 경기는 구매율의 변화가 적다는 것을 뜻하고 구매에 대한 관심이 적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일관되게 하락하는 경우에는 초기 배당부터 조금씩 배당이 하락하는 것을 말하고 +, -0.05 에서 배당 너울이 생기는 것은 무시하고 전체의 흐름을 파악해야 합니다.

배당흐름 분석글을 마치며

해외리그를 대상으로 하는 해외배당의 경우 우리가 모르는 정보들에 대한 배당변동이 일어나고 이 배당변동은 분석 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고 있다면 승률을 높일 수 있는데요.

흐름을 제대로 알고 읽을 수 있다면 분석하는데 충분히 도움 받을 수 있으니 배당의 흐름을 잘 파악할 수 있길 바랍니다.

스포츠배팅은 언제든 미당첨이 나올 수 있습니다.

벳엔조이는 첫 가입 하신 회원님들에게 원모어 찬스 라는 프로모션으로 첫 스포츠 배팅이 미당첨이 되어도 보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꼭 확인해보시고 첫 배팅에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