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축구 로 고수익을 노리는 방법

가상축구

가상축구

실제로 진행되는 축구 경기를 관람하시면서 축구배팅을 거는 분들도 많지만 가상축구를 통해서 배팅을 거시는 분도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빠르게 분단위로 경기를 진행하여 승무패,언오버,핸디캡 등 다양한 배팅 종류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스릴있는 배팅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스포츠와는 다르게 역배도 자주 출몰하기 때문에 처음 이용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꽤 당황스러운 일들이 많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키론 가상축구

가상축구 종류는 어떤것이 있을까?

bet365 가상축구의 경우에는 유로컵, 프리미어쉽, 슈퍼리그, 월드컵으로 나뉘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이러한 가상축구가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곳에서 축구게임을 출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인기있는 게임에는 이유가 있듯이 기본적으로 벳365를 통해서 게임을 하신다면 더큰 수익을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정배보다는 역배에 관점을 두자

많은 사람들이 정배로 배팅을 하여 손실을 입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이는 마이너스로 향하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가상축구에서는 상당히 다양한 일들이 많이 일어날 수 있기에 무승부 역배 가능성도 엄청나게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배로 배팅을 한 것 보다는 무승부나 역배를 통해서 수익을 얻는 상황이 더 많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

정배를 고집하기보다 여러 방면으로 시각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승부로 걸었다면 그 다음은 정배당!

무승부로 꽤 쏠쏠한 재미를 보신 분은 또 다시 무승부로 거는 일들이 상당히 많을 수가 있는데 이때는 무모한 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100프로라는 것은 없는 만큼 가상축구 속에서도 완벽하게 분석을 할 수 있는 일은 줄어들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데이터를 분석해 보면 승률이 높은 쪽을 파악할 수 있는데 무승부 판이 끝나고 난뒤 정배당으로 다시 배팅을 한다면 큰 승률을 거둘 수 있습니다.

실제와 동일하다 착각하지 말자.

실제로 스포츠 경기에 배팅을 하게되면 어느정도 예측이 가능한 부분도 있지만 가상축구의 경우에는 실제로 경기가 진행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 안에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진행이 되기 때문에 선수 컨디션으로 파악하는 것이 아니기에 정배당, 역배당으로 나만의 패턴을 정해 배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팀을 보는 것이 아닌 배당으로 살피자

실제 축구 경기에서는 선수들의 컨디션 팀의 분위기, 날씨 등으로 상당히 승패가 갈리는 부분이기 때문에 팀을 보고 배팅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가상축구의 경우에는 컴퓨터가 진행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러한 점 보다 배팅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하는데 아무리 뻔한 결과라고 할지라도 오히려 반전의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가상축구 의 조작이 의심된다면?

아무래도 컴퓨터가 진행하는 게임이다 보니 조작이 이루어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을 품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많은 데이터를 통해 무작위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조작이 어려운 부분이 있고 조작을 하더라도 승, 무, 패로 나뉘어 조작에 대해서 자유롭습니다.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짜릿함을 통해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가상스포츠 게임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어느정도 파악을 통해서 진행하신다면 더 높은 승률을 기대할 수 있는 스포츠게임이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가상축구 는 벳엔조이에서

벳엔조이는 최고의 가상게임 개발사인 키론(KIRON)의 모든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키론은 20년 넘게 가상 스포츠 개발 및 솔루션 경험을 쌓아 올린 건실한 가상스포츠 플랫폼 솔루션 회사입니다.

벳엔조이에 가입하시어 모든 가상축구 게임들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