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클 테니스 배팅 규정 안내

기본 배팅 규정

피나클 테니스 배팅 규정

1 참가자가 기권하거나 실격할 경우 매치 머니 라인 마켓 배팅은 하나의 세트가 완료된 이상 유효하며 그 외에는 무효 처리됩니다.

다른 마켓에 대한 배팅은 기권 및 실격 전에 피리어드가 완전히 플레이 됐을 경우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원래 예정된 날짜에서 7일 이내에 경기가 완료되면 경기에 대한 모든 배팅은 유효합니다.

3 모든 배팅은 일체의 장소, 코트 표면, 실내에서 실외로 또는 실외에서 실내로의 변경에 상관없이 유효합니다.

4 경기에 “슈퍼 타이브레이커”가 포함된 경우, 무효 처리되는 경기 핸디캡과 총계를 제외하고 모든 배팅이 유효합니다.

5 경기에 “프로 세트”가 포함된 경우, 1세트 머니 라인 및 경기 머니 라인이 진행되며 경기 피리어드에 대한 다른 모든 배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6 다음 포인트를 플레이해야 모든 경기 중 배팅이 유효합니다. 어느 쪽이든 참가자가 기권하거나, 실격 처리되거나,

이유를 불문하고 플레이를 계속하지 않으면 마지막으로 완료된 시점 이후의 모든 배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피나클 테니스 배팅 규정

머니 라인 – 경기정규시간이길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팀)을 배팅
핸디캡 – 경기정규시간해당 선수(팀)에 기준 점을 더하거나 빼서 이길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팀)을 배팅
언더/오버정규시간두 선수의 최종 게임 수의 합을 예상하여 배팅
팀 언더/오버정규시간해당 선수(팀)에 게임 수를 예상하여 배팅
머니 라인 – 00 세트정규시간00 세트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팀)을 배팅
머니 라인 (세트) – 경기정규시간해당 선수(팀)에 기준 점을 더하거나 빼서 이길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팀)을 배팅

피나클 스포츠 북은 벳엔조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