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유망주 7인과 국내 유망주 소개

카타르 월드컵 유망주

카타르 월드컵 개막까지 얼마 남지 않아 최근 월드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월드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면서 대한민국의 경기 일정은 물론 조 편성에 대한 정보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고 여기에 선수들에 대한 정보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유망주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목할 5인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 별 정보 및 리뷰!

역대 월드컵 공인구, 카타르 월드컵까지

역대 월드컵 우승국 과 득점왕을 파헤쳐보자!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일정 안내

2022카타르 월드컵 유망주 (해외)

1. 페드리 (스페인)

페드리는 스페인에 속해져 있고 명문 팀인 바르셀로나 소속된 선수로 현재 나이 19세이지만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현재 보여주고 있는 실력 또한 뛰어난 선수라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20년 유로 주전으로 뛴 경력이 있고 국가대표팀 최연소 데뷔 기록을 세운 선수로 실력적인 부분에서 굉장히 높게 평가되고 있는 선수로 이번 월드컵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 자말 무시알라 (독일)

뮌헨에 속해 있는 자말 무시알라는 공격형 미드필더로 주로 윙어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9세의 어린 나이이지만 경기를 소화하는 능력이 좋고 독일 국가대표팀에서 이미 16경기를 소화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 컨트롤이나 패싱력 등의 개인 능력이 굉장히 좋고 판단력이 좋아 경기 운영 능력이 나이에 비해서 굉장히 뛰어난 편인데 2선 포지션이 모두 가능해서 더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선수입니다.

3.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브라질)

레알 마드리드에 속해 있는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처음에 레알 마드리드에 영입한 뒤 아쉬움이 남는 선수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굉장히 성장한 선수 중 한명입니다.

현재 천문학적인 몸값을 자랑하고 있는 선수로 그만큼 실력이 굉장한데 이번 월드컵에서의 활약이 굉장히 기대되는 선수 중 한명입니다.

4. 알폰소 데이비스 (캐나다)

알폰소 데이비스는 현재 뮌헨에 속해있는 선수로 캐나다 국가대표로 이번 월드컵 경기를 뛰게 됐는데 캐나다는 36년만에 월드컵 본선에 오르게 되면서 굉장한 이슈몰이를 하였습니다.

36년만에 월드컵 본선 경기에 진출한 만큼 준비를 철저하게 했을 것이라고 예상되는데 알폰소 데이비스의 경우 유럽에서 굉장히 알아주는 실력을 가진 선수로 꼽히고 있어서 활약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5. 주드 벨링엄 (잉글랜드)

주드 벨링엄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소속된 선수로 잉글랜드에 속해 국가대표로서 월드컵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19살의 어린 나이지만 알아주는 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이번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유망주로 꼽히고 있습니다.

신체 186cm의 키로 포지션은 중앙 미드필더를 맞고 있는데 판단력이 좋고 피지컬이 좋아 경기 운영 능력이 뛰어난 선수입니다.

6. 파블로 가비 (스페인)

파블로 가비 선수는 만 17세의 나이의 어린 나이이지만 카타르 월드컵 유망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키는 174cm로 비교적 작은 키로 피지컬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슈팅력이 좋고 패스 능력이 좋은 선수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주로 중앙 미드필더로 공격형 미드필더의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는데 공격력은 좋지만 수비력이 아쉽다는 평도 함께 받고 있습니다.

7. 안수 파티 (스페인)

안수 파티 선수의 경우 만 19세의 선수로 발기술이 뛰어나고 돌파 능력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FC 바르셀로나에 소속되어 있는 선수로 포지션은 윙어입니다.

이 선수의 경우 FC 바르셀로나 역사상 최연소 데뷔 골을 터트린 선수로 라리가 역사상 3번째로 어린 나이의 데뷔 골과 최연소 멀티골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2022카타르 월드컵 유망주 (국내)

1. 이강인

이강인 선수는 만 17세의 나이로 굉장히 어린 나이이지만 2019년 국가대표에 선발되면서 크게 주목을 받기 시작한 선수입니다.

이번 시즌에서도 국가대표에 선발되면서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로 꼽히고 있습니다.

레알 마요르카에 소속되어 있고 포지션은 공격형 미드필더입니다.

2. 정우영

1999년생인 정우영 선수는 2021년 국가대표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7경기 2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위치에서 활약하는 멀티 플레이형 선수로 이번 월드컵에서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 선수 중 한명입니다.

3. 엄원상

1999년생 울산 현대소속인 2020년 국가대표에 선발되어 현재까지 총 5경기에 출전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울산 현대에서 뛰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이번 월드컵에서의 활약도 굉장히 기대되고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유망주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 축구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이번 월드컵이 기대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우 뛰어난 실력을 가진 선수들이 대거 투입되면서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해외 선수들의 경우 FIFA에서 언급할 정도로 주목 받는 선수들이 많이 있지만 국내 선수들의 경우 언급된 선수들이 크게 없어서 아쉽지만 손흥민, 황의조, 황의찬 등의 뛰어난 선수들이 주목을 받게 되면서 한국도 절대 약한 팀이 아니라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월드컵이 코 앞으로 다가오게 되면서 한국 경기 일정이나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정보에 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월드컵 개막이 된 후에 경기를 더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이러한 정보를 함께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월드컵 유망주들의 정보를 알아두고 대한민국은 물론 유망주들이 속해 있는 팀의 경기를 관심 있게 본다면 더 재미있게 경기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배팅은 브이오벳과 함께

배너를 클릭하시면 브이오벳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브이오벳은 다가오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유저분들을 위해 다양하고 혜택이 가득찬 여러가기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배팅 브이오벳 최고의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