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파워볼 배팅 방법과 전략

엔트리파워볼

주식, 비트코인, 배트맨토토 등 재테크를 시작하기에 앞서 내가 투자할 종목에 대한 공부와 투자 전략, 계획은 필수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이나 비트코인처럼 파워볼도 하나의 재테크 수단이지만 투자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경우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목표와 계획을 정하지 않은 상황에서 엔트리파워볼을 시작 했다면 설계도 없이 건물을 짓는 것과 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엔트리파워볼 역시 주식이나 부동산, 비트코인처럼 전략적인 접근을 필요로 합니다.

단순히 운에만 맡기게 된다면 돈을 잃고 얻는 과정에서 돌발적인 행동을 할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목표와 계획이 없는 게임은 좋은 결과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엔트리파워볼 하는 법과 함께 어떠한 종목인지부터 간단하게 공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의 원조는 엔트리파워볼?

초보자 분들에게는 엔트리파워볼이 생소한 종목이라고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우리가 잘 알고 자주 하는 복권인 로또가 바로 엔트리파워볼 을 변형한 게임 방식입니다.

국내에서는 나눔 로또 파워볼이 처음으로 시작 되었고 이후 동행복권컨소시엄으로 복권 운영 사업권이,

이전되게 되면서 동행복권 파워볼로 명칭이 변경되어 지금까지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파워볼은 한국 동행복권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복권의 한 종류로 볼 수 있으며 동일하게 숫자선택게임과 숫자 합게임 두 가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파워볼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파워볼 사이트와 파워볼 사이트 추천을 목적으로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들이 생겨나고 있고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는곳이 엔트리파워볼입니다.

엔트리파워볼

순자 선택 게임

숫자 선택 게임이란, 로또와 동일한 방식으로 일반볼 5개와 서비스볼 1개의 숫자를 모두 맞추면 1등이 되는 것입니다.

로또가 온라인 게임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이 아니라 5분마다 1회씩 진행되는 방식으로 이용 가능한 횟수는 늘었지만 당첨금의 최대한도가 3억원으로 오프라인 당청금보다는 적게 설정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숫자합게임

숫자 합게임은 오프라인에서는 이용이 불가하고 온라인에서만 가능한 온라인복권 방식으로 일반볼과 파워볼의 홀,짝을 맞추는 홀짝 게임을 기반으로 운영합니다.

일반적으로 파워볼이라 하는 것이 바로 숫자 합게임을 지칭하는 것인데요.

일반볼 5개의 숫자합이 홀인지 짝인지 맞추거나 혹은 파워볼 1개가 홀인지 짝인지를 맞추게 됩니다.

혹은 대중소 형식으로 일반볼 5개숫자의 합이 대 / 중 / 소 중에서어느 구간에 들어가는지를 결정하는 방식으로도 발전하고,  언더오버배팅 방식은 물론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자체 게임으로 승부

엔트리파워볼이 국내에서 유명해지게 된 계기는 바로 동행복권 파워볼을 국내 최초로 중계하면서 온라인게임화에 성공하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동행복권 파워볼에서 새벽시간 운영을 중단하면서 위기를 맞기도 하였지만 그것을 기회로 삼아 자체 게임을 출시하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가상화폐 이슈를 이용하여서 비트코인을 이용한 게임을 다수 출시하고 서비스중에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EOS 파워볼과 EOS나인 그리고EOS 스피드키노등 변화하는 사회에 발걸음을 맞추고 트렌드에 따라 흥미를 유발하는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니 유저들은 더욱 열광할 수밖에 없습니다.

앤트리파워볼 전략

보통 파워볼은 패턴을 읽고 어떻게 배팅하느냐에 따라서 큰 영향을 받게 되는데 퐁당이나 장줄 그리고 데칼코마니등 일정한 이름으로 불리우는 패턴을 우선 파악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마틴 배팅이라고 불리우는 전략은 만약에 손실을 입었을 때는 그 다음 판에 배를 배팅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것은 손실을 줄이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기대할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자금을 많이 필요로 한다는 점을 명심해주시길 바랍니다.

앤트리파워볼은 여전히 국내에서 많은 유저들이 활동하는 커뮤니티이니 자신만의 전략은 물론사람들과 전략을 공유하면서 배워갈 수도 있는데요.

이제는 하나의 재테크처럼 수익을 올리기 위한 방법들도 공유되고 있으니 참고 하셔서 즐겨보시기를 바랍니다.

해외 배팅 사이트를 고민 이시라면 벳엔조이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