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하키 중계 보며 배팅하는 노하우

아이스하키 중계

안녕하세요 토식이입니다.

한국에서 아이스하키는 비인기 스포츠라 인기가 없는 편이지만 미국과 러시아 그리고 캐나다에서는 국민 스포츠로 인기가 높습니다.

베터들에게는 높은 배당으로 매력이 있으나 한국에서 아이스하키 중계 를 보는 것은 매우 어렵죠.

오늘은 토식이가 아이스하키 중계 보는 방법과 배팅 노하우를 전달하겠습니다.

아이스하키 규정과 팀 구성

아이스하키는 빙판 위에서 진행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주로 10월 달에 리그가 시작되고 프로리그는 미국과 캐나다의 NHL,러시아의 KHL이 있습니다.

게임 규칙 및 경기 방식

아이스하키 배팅 노하우를 알기 전에 게임 룰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경기는 총 3경기(피리어드)로 진행되고 각 1경기 당 20분 동안 진행되고 한 경기가 종료되면 15분간 휴식시간을 갖고 다시 게임이 진행됩니다.

연장전의 진행은 서든데스(골든골)형식으로 득점을 먼저 하는 팀이 이기는 판정이고 연장전에서 서로 무득점일 경우에는 슛 아웃으로 진행되고 득점이 나올 때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슛 아웃의 경우 선수가 중앙부터 퍽을 끌고 골키퍼와 1:1 승부를 하는 것이고 양팀에게 각각 3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여기서 골을 많이 기록하게 되면1득점 판정이 나고 경기는 그대로 종료됩니다.

경기는 심판이 퍽을 떨어트리고 센터에서 서로 공을 채가는 행위인 페이스오프를  시작으로 치열한 경기가 시작되고 득점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페이스오프는 경기가 시작될 때나 득점 후 다시 경기를 시작할 때 진행되고 반칙이 발생하는 경우에도 진행합니다.

반칙으로 페이스오프가 발생하는 경우 반칙지점에서 펜스 기준 6M 떨어진 안쪽에서 진행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퍽은 골키퍼만 손으로 잡을 수 있고 다른 선수는 퍽을 손으로 잡을 수 없습니다.

어느 정도의 몸싸움은 인정되지만 반칙을 하면 룰에 따라 패널티를 받게 됩니다.

팀 구성 및 포지션

양팀 다 합쳐서 경기에 출전이 가능한 선수는 총 22명이고 그 중 골키퍼는 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중 실제 경기에 뛰는 선수는 골키퍼를 포함해서 6명입니다.

FW(포워드) 공격수는 레프트윙, 라이트윙, 센터로 총 3명이 위치하게 됩니다.

DF(디펜스) 수비수는 레프트, 라이트 2명, GK(골키퍼)는 1명으로 포지션이 정해져 있고 경기는 공, 수 교대로 시합이 진행됩니다.

선수 교체의 경우 인원 또는 교체시간과 관계없이 경기 중 언제든지 교체가 가능합니다.

아이스하키 중계 보며 배팅하기

본격적인 배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설명해드린 게임 진행 룰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것이 좋은데,

모든 게임의 기본은 경기를 분석하는 능력을 바탕으로 승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아이스하키는 축구나 야구, 농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들과 비교했을 때 예상하기 어려운 종목에 속하고 있어서 분석에 분석을 더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승률을 높일 수 있는 아이스하키 배팅 팁에 대해서 알려드릴 테니 배팅 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홈, 원정에 큰 의미를 두지 마세요

아이스하키의 경우 홈과 원정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것이 좋은데 타 스포츠에  비해서 홈과 원정에 따라서 결과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팀이 연패를 하는 중이라면 일정 체크를 반드시 하세요

배팅하기 전에는 아이스하키 분석을 철저하게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연패하는 팀의 경기 일정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키는 체력소모가 다른 스포츠들에 비해서 매우 큰 편에 속하기 때문에 연패에 빠지는 경우 경기 일정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충분히 휴식을 취한 팀이 일정이 빡빡한 팀과 만났을 때는 휴식을 취한 팀의 경기 결과가 좋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디비전 시리즈는 변수가 적다

디비전때는 정배가 많이 터져서 정배 단폴로만 진행하는 것이 좋을 수 있고 디비전 외에는 라이브 배팅으로 진행하는 것이 승률을 높일 수 있는 아이스하키 배팅 팁 입니다.

물론 무조건 맞는다는 보장은 없지만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서는 디비전 외에는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면서 분석하고 배팅을 거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가 시작된 후 1피리어드 정도 라이브 영상을 보면서 경기의 흐름을 파악하면 선수들의 컨디션이나 팀의 경기 흐름이 눈에 보이면서 배팅이 좀 더 쉬워집니다.

아이스하키 배팅 팁은 생각보다 예상하기 어려운 스포츠이면서 디비전에는 변수가 적다는 장점을 잘 활용하면 수익을 올릴 수 있고 이 외의 경기는 라이브 배팅을 활용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이스하키 중계 는 배팅에서 필수 입니다.

비인기 종목들 대부분이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아이스하키는 종목의 특성 상 라이브를 보면서 배팅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되는 스포츠입니다.

벳엔조이BTI 스포츠북은 전 세계의 모든 아이스하키 중계 를 생중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스하키 뿐 아니라 모든 라이브 스포츠배팅에 관련된 중계를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중계를 보면서 라이브 배팅의 승률을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벳엔조이와 아이스하키 중계 보며 배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