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과 주목할 월드컵 국가대표팀 멤버

손흥민 과 주목할 월드컵 국가대표팀 멤버

배너를 클릭하시면 코벳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축구 팬들은 4년만에 한 번 돌아오는 월드컵에 대한 기대를 많이 하고 있는데 꼭 축구 팬이 아니더라도 대한민국이 진행하는 경기를 챙겨볼 정도로 국내에서는 축구가 굉장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축구 경기를 살펴보지 않더라도 월드컵 시즌에는 국민들이 경기를 챙겨볼 정도로 인기가 많기 때문에 경기 일정이나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타르 월드컵 한국 경기 일정과 카타르 월드컵 주목할 한국 국대 5인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드컵 공인구 1970년부터 2022년까지

역대 월드컵 우승국과 득점왕 은 누구일까 ?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일정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 리뷰 소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목할 5인

카타르 월드컵 한국 경기 일정

2022년 11월 24일(목) 오후 10시 우루과이vs대한민국

2022년 11월 28일(월) 오후 10시 대한민국vs가나

2022년 12월 03일(토) 오전 12시 대한민국vs포르투갈

카타르 월드컵 주목할 한국 국대 5

손흥민

손흥민 선수는 월드컵 본선에서 개인 통산 세 골을 기록하고 있고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 골만 추가로 넣게 되면 박지성과 안정환을 제치고 한국 선수 중 역대 월드컵 최대 득점자로 이름을 올리게 됩니다.

현재 소속된 팀에서의 활약이 대단한 선수이기 때문에 이번 월드컵에서의 활약이 가장 기대되는 선수로 꼽히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경우 프리미어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선수이지만 월드컵과 관련해서 준비를 잘 해도 부족할 수 밖에 없다는 말을 하였고,

경험이 부족하다는 걸 많이 느꼈다는 말을 남겼을 정도로 월드컵에 대해 겁이 난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 선수의 경우 이번 카타르 월드컵 주목할 한국 국대 5인에 꼽힐 정도로 많이 성장하였고 이번 월드컵에서는 주장을 맡게 되면서 중요한 포지션을 맡게 되었습니다.

황의조

황의조 선수는 공격수 포지션을 맡고 있고 손흥민 선수와 견주어도 뒤쳐지지 않는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선수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한국 대표팀의 득점을 책임지는 선수로 손흥민을 언급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실제로 축구를 잘 아는 사람들은 황의조 선수를 언급하고 있을 정도로 득점이 많은 선수입니다.

벤투 감독이 부임하여 초기에 치른 경기들을 살펴봤을 때 손흥민 선수의 경우 13경기 연속으로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황의조 선수의 경우 골잡이 역할을 해내면서 여러 번 득점에 성공한 바가 있습니다.

벤투 감독이 부임하기 전까지 4년 동안 A매치에서 10경기 1골을 기록하였지만 벤투 감독이 부임한 후 최근 4년간 A매치 37경기에서 15골을 기록하고 있고 팀 내 최다 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김민재

김민재 선수의 경우 25세의 나이로 젊은 나이에 속한 국가대표 선수 중 한명입니다.

뛰어난 수비력을 바탕으로 경기를 이끌어내고 있고 놀라운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민재는 A 매치 데뷔전을 치른 2017년부터 홍명보의 뒤를 이을 선수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능력을 인정 받기 시작했습니다.

나폴리로 이적한 뒤 김민재는 시즌 초반부터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기 시작했고 현재 나폴리의 핵심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을 정도로 좋은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황인범

황인범 선수의 경우 득점 기회를 창출하는 10번, 공수를 오가면서 팀에 활력을 불어넣는 8번, 수비라인 앞에서 안정감을 더해주는 6번의 능력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뛰어난 선수입니다.

미드필드에서 볼을 소유하여 볼 점유율을 높이는 플레이를 진행하는 선수로 핵심 미드필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벤투 감독의 경우 황인범 선수에게 신뢰하고 있다는 의사를 항상 내비치고 있고,

황인범을 발탁한 이유에 대해서는 전천후 미드필더가 갖춰야 할 역량을 모두 갖추고 있고 모든 순간을 잘 이해하고 대응하며 공격이나 수비 전환 시에 발생하는 모든 상황에서 본인이 어떤 역할을 해내야 하는지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우영

정우영 선수의 경우 수비형 미드필더에서 활약하고 있고 팀의 공격 방향을 결정하고 안정적인 볼 배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의 경우 후방에서 버텨주면서 볼을 배급하고 공격 루트를 만들어 내는 정우영의 실력을 극찬하였고 정우영의 출전 유무에 따라서 경기력에 큰 차이가 보여지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벤투 감독의 경우 볼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볼 점유율을 높이려는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했는데,

이 때 중앙에 쏠린 손흥민과 황의조 등이 정체된 상태로 경기가 뻔하게 진행되었고 이 때의 경기에서는 정우영이 모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그 뒤 정우영이 경기에 참여하면서 안정적인 볼 배급과 팀의 공격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원활해졌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한국 국가대표 경기 능력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국가대표 팀은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어떻게 경기를 이끌어나갈지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완전히 전력이 파악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이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성장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의 최종 명단은 내달 12일에 발표될 예정으로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 국가대표 경기 능력의 경우 벤투 감독이 어떻게 결정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타르 월드컵 주목할 한국 국대 5인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 이번에 언급된 국가대표 선수 5인은 FIFA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선수들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이 시작되기 전에 국가대표 선수들의 기본 정보를 확인하고 더 재미있게 경기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카타르 월드컵 배팅은 코벳에서

배너를 클릭하시면 코벳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 서비스를 이어온 코벳은 다가오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저분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코벳의 월드컵 프로모션과 함께 다가오는 월드컵 배팅을 준비해보세요

코벳 프로모션 자세히 보러가기

월드컵 베팅 넘사벽 프로모션 코벳

보증업체 해외배팅사이트 목록

굿벳 가입, 추천코드 GOODBET 공식블로그

Kobet 코벳 무사고 10년 안전사이트

브이오벳 원하는 모든 것은 여기에 있다.

유니88 추천코드, 주소 안내, 공식 블로그

코벳 가입방법 추천코드 안내 KOBET 인증 블로그

키벳 (kibet) 과 안전사이트 코드 안내

텐텐벳 서비스되는 게임 소개

유니버셜벳 가입, 코드 안내 공식블로그

코인벳 가입, 추천코드 COINBET 공식블로그